서울에도 아이들이나 연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펜션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PPP_Seoul 펜션이라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이런 곳이 서울에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어요. 알고 난 후 바로 예약했죠. 상상 이상 좋았습니다.
다른 풀빌라와 비교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아요. 날씨도 비가 온다는 예보와 다르게 날씨가 너무 맑아줘서 더욱더 감사했어요. 서울 하늘 아래 풀빌라에서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오겠습니다.
실내를 먼저 보면 주방이 무척 크고 깨끗해요. 밖에 수영장에서 노는 애들이 다 보일 정도로 큰 창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8인 식탁이 있어서 대가족이 와서 지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여기저기 보면 소품들도 많았어요. 다른 펜션과 마찬가지로 몸만 오면 될 정도로 웬만한 건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그릇들도 깨끗했고 식기들 배열이 되어 있는 게 보이시죠? ^^
2층으로 올라가시면 예쁜 화장실이 있습니다. 수건부터 샴푸 바디워시 등 다 있어요. ( 치약은 챙겨 오세요. ^^;;)
사장님께 앞으로는 일회용 치약으로 구비해 놓아 달라 얘기드렸어요.
침실이에요. 침대방이 있고 온돌방이 있습니다. 침구류는 당연히 깨끗하고,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2층을 지나 한층 더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낮과 밤이 확연히 틀리죠? 저녁식사를 하신 후 올라와서 맥주 한잔 하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연인들이 와도 분위기에 정말 취할 듯? ^^
저희 아이가 여기가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했어요. 그 정도로 맘에 들었나 봐요.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물놀이하고 또 하고 또 했어요. 체력들이 엄청나요. 다음에 또 와서 놀아줘야겠어요. 서울에 이런 풀빌라가 있다는 게 좋습니다. 즐겁게 놀고 즐기다 가겠습니다. ^^
댓글